본문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

QUICKMENU

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

열린마당
콘텐츠 시작

공지사항

열린마당 > 공지사항
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
제목
자유열람실 개방에 따른 사물함 배부 안내
작성자
중원교육문화원
작성일
2020.07.22
조회수
1154
첨부파일목록

사물함 이용 안내


** 반복되는 휴원 개원으로 인해 마지막으로 사물함 신청해주신분들은 올해 12.31까지 연장 이용 가능하십니다.

사물함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디지털자료실로 오셔서 신청하시면 되고(선착순) 신청일에 관계없이 반납일은 12.31 까지 입니다 ..



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 운영규정 제 12조에 의거 사물함 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
1. 이용자격: 충주시에 거주하는 도서관 대출회원 등록을 한 중학생 이상

2. 지참물: 회원 대출증 및 모바일 회원증

3. 배부 일시: 매분기 (1, 4, 7, 10) 19시부터 (일요일, 공휴일, 휴원일은 익일)

4. 사물함 이용기간: 3개월 (중간에 열쇠 배부 받아도 분기말에 반납)

5. 배부 장소: 3층 디지털 자료실 (841-8952)

6. 배부 방법: 선착순 접수 및 배부 (사물함 열쇠 40)

7. 배부 안내: 배부일 5일전에 지정된 장소(열람실 및 자료실 게시판)안내



[주의 사항]

1. 반납: 사용기간 만료일까지 열쇠를 담당자에게 직접 반납하여야 한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3개월 사용 후 재사용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열쇠를 반납하고, 신규로 신청하여야 한다.

2. 사용정지: 사용기간의 만료 후에도 열쇠를 반납하지 않을 경우 3일간의 유예 후 사물함의 내용물은 교육문화원에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임의로 정리하여, 사용을 중지한다.

3. 열쇠 분실: 훼손, 파손 및 분실 시에는 원상회복을 시키거나 변상(현 싯가) 하여야 한다.

4. 내용물 분실: 사물함 안에 있는 물건의 분실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.

5. 양도 금지: 지정받은 사물함을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할 수 없다.


 
만족도 선택폼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?